매일유업, 차태현 출연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광고 영상 공개

 
 
기사공유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매일유업이 배우 차태현을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에서 차태현은 우유를 마시고 싶지만 ‘배 아플 텐데’라는 걱정에 우유를 마실까 말까 고민하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원샷하고 편안한 표정을 짓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배 아픔 걱정 없이 편안하게 우유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한 것.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를 마신 뒤 느끼는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우유다. 

지난해에는 매일유업과 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장영운 교수팀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활용해 유당분해우유가 복통, 설사 등의 유당불내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국내 최초로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유당은 제거하고 칼슘 함량은 일반 우유의 두 배로 높여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은 물론 뼈 건강이 필요한 장∙노년층에게 적합하며,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도 선보이고 있어 체중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지난 5월에는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도 선보여 외출 시에도 변질 걱정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TV광고와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고,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정훈 kjhnpce1@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205.44하락 4.0222:28 04/29
  • 코스닥 : 628.24하락 2.8722:28 04/29
  • 원달러 : 1137.90상승 7.822:28 04/29
  • 두바이유 : 50.16상승 0.1422:28 04/29
  • 금 : 1268.30상승 2.422:28 04/2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