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테이너가 뜬다"…패션뷰티업계, 브랜드 간판으로 '모델' 발탁 잇달아

 
 
기사공유

최근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델들의 인기가 고공 행진 중이다. 소녀 같은 수줍은 모습에서 주어진 콘셉트에 맞게 세심하게 표현할 줄 아는 전문모델로서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이 잇따르고 있다.

3일 패션 뷰티업계에 따르면,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들이 브랜드 간판 모델을 선점하고 있다.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브랜드의 장점을 정확하게 표현해주고, 제품을 돋보이게 해주는 모델만의 장점이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김나래를 발탁했다. 실큰의 20대 모델로 발탁된 김나래는 도수코 1의 준우승자로 모델활동 이외에도 지난해 B1A4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모델 송해나를 첫 국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바이오더마는 이번에 공개한 송해나와의 클렌징 워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광고 및 화보, 뷰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바이오더마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첫 캠페인 영상에는 런웨이와 화보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톱모델 '송해나'의 스킨 케어 비법이 담겨있다.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2017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이현이를 발탁했다.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현이는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패널로 능숙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모델 한혜진과 2017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휠라 인티모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자 에너제틱하면서도 세련된 한혜진의 이미지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추구하는 휠라 인티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전속모델 한혜진을 통해 2017 S/S 시즌부터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와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담아낸 제품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계획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70.25상승 32.918:01 12/13
  • 코스닥 : 643.45상승 6.5118:01 12/13
  • 원달러 : 1171.70하락 15.118:01 12/13
  • 두바이유 : 65.22상승 1.0218:01 12/13
  • 금 : 64.92상승 0.9118:01 12/1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