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원코스메틱 X 하정우, 뷰티 브랜드 하트 론칭

 
 
기사공유
(주)제이원코스메틱(이하 제이원)이 배우 겸 화가 하정우의 그림 작품이 디자인된 Haart (하트)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이원코스메틱
제이원은 지난해 7월 하정우의 그림을 화장품 디자인으로 개발하는 프로젝트에 착수하였으며, 약 9개월 간의 제품개발 끝에 “하정우의 예술”이라는 의미와 “하정우의 마음”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Haart(하트) 브랜드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하정우는 20대 후반 붓을 잡기 시작하여, 2010년부터 총 24여건의 국내외 개인 및 단체전을 통해 화가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11차례의 개인전을 통해서 하정우는 배우로서 다 하지 못한 내면의 이야기를 화폭을 통해 대중들과 나누어왔다. 하정우의 대표작은 팝아트 성향을 보이는 하트 연작 작품으로, 색감이 돋보이는 특유의 하트형태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하트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로망을 채워줄 일명 “인어공주룩”을 재현하는 쿠션 2종 및 립틴트밤 2종으로 구성되며, 하정우의 그림과 서명이 새겨져 있는 제품을 한정 판매로 출시할 계획이다.

앞으로 하트는 하정우의 작품 하나하나를 한정판으로 디자인한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최경주 재단의 장학 꿈나무들에게 지원하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하트는 자사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국내 홈쇼핑과 면세점, 그리고 해외에 있는 제이원 브랜드의 프리미엄 해외 유통채널에 출시 예정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289.19상승 6.923:59 07/21
  • 코스닥 : 791.61하락 4.8823:59 07/21
  • 원달러 : 1133.70상승 0.523:59 07/21
  • 두바이유 : 73.07상승 0.4923:59 07/21
  • 금 : 71.52상승 1.1123:59 07/2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