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내 일처럼' 고객방문 캠페인 실시

 
  • 성승제|조회수 : 2,215|입력 : 2012.09.04 10:53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성화재는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 일처럼' 고객방문 캠페인을 한달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화재 RC는 담당 설계사가 변경된 고객, 애니카 출동서비스 요청고객, 보험금 수령고객, 부가서비스 미사용 고객 등 약 50만명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방문활동을 펼친다.

삼성화재 이번 RC 방문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점검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상품 판매 ▲고객의 업무요청 최우선 처리 ▲지속적인 연락을 통한 계약안내 ▲누락없는 만기안내 ▲보험사고 시 방문이나 안심콜 실시 등 5가지 행동약속을 전달하고 향후에도 철저한 고객 서비스를 다짐할 예정이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133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방문 캠페인의 타이틀인 '내 일처럼'은 올해 초 삼성화재가 제정한 SI(Service Identity)로 고객의 업무를 임직원 자신의 일처럼 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0%
  • 0%
  • 코스피 : 3282.82상승 6.6310:16 06/24
  • 코스닥 : 1012.89하락 3.5710:16 06/24
  • 원달러 : 1137.30하락 0.410:16 06/24
  • 두바이유 : 74.50상승 0.4210:16 06/24
  • 금 : 73.43상승 0.9110:16 06/24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최고위 회의 들어서는 이준석 대표
  • [머니S포토] 대정부질문 둘째날…주먹인사 나누는 박병석-김부겸
  • [머니S포토] 추미애 '제20대 대선 출마선언'
  • [머니S포토] 양승조 충남도지사 출판기념회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최고위 회의 들어서는 이준석 대표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