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이 화장품과 처음 만났을 때

 
  • 강동완|조회수 : 4,987|입력 : 2013.01.23 16:03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고급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이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브랜드 VD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길리안과 VDL이 협업을 하게 된 것은 유럽의 감성을 가지고 있는 두 브랜드의 소비층이 일치했기 때문이다. 특히 길리안은 최근 한국시장에 재론칭 하면서 유럽의 클래식한 감성을 선호하는 소비층에게 다가서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길리안 초콜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고유의 마블링, 컬러 등을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했다. 이들 제품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한정판이다.
초콜릿이 화장품과 처음 만났을 때

아이섀도우, 블러셔의 경우 길리안의 대표 형태인 해마와 조개 모양을 제품에 새겨 넣고, 립스틱은 길리안 초콜릿의 특징인 마블링을 그대로 표현했다. 또 네일컬러도 기존 컬러 외에 초콜릿컬러를 추가하고 캡에 길리안 로고를 디자인 하는 등 길리안 스타일을 제품에 녹여 넣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길리안은 앞으로도 다른 업종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0%
  • 0%
  • 코스피 : 3012.95하락 86.7418:03 02/26
  • 코스닥 : 913.94하락 22.2718:03 02/26
  • 원달러 : 1123.50상승 15.718:03 02/26
  • 두바이유 : 64.42하락 1.6918:03 02/26
  • 금 : 64.29하락 1.118:03 02/26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 [머니S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법사위원장과 여야 간사
  • [머니S포토] 체육계 폭력 등 문체위, 두눈 감고 경청하는 '황희'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