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스마트폰 원격상담서비스'실시

 
  • 성승제|조회수 : 1,470|입력 : 2013.02.04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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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스마트폰 원격상담 서비스'를 4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 뱅킹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원격으로 접속, 상담원이 실시간으로 확인해 상담·지원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처음 스마트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설치 문제도 원격으로 지원해 빠르고 쉽게 도울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행복센터(1588-2100)의 스마트폰 전문 상담원과 통화해 안내에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원격접속을 허가하면 된다. 단, 안드로이드 OS의 국산제품만 사용 가능하다.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비대면 상담서비스를 발굴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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