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금융고충상담센터' 오픈식

 
  • 배현정|조회수 : 1,568|입력 : 2013.02.13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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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13일 오전 영등포지역본부에서 민병덕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고충상담센터' 오픈식을 가졌다.
 
KB국민은행은 전국 주요거점 지역에 33개 금융고충상담센터를 설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고금리 또는 다중채무 부채로 고충을 겪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 및 부담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융고충상담센터는 ▲서민금융지원상품 상담(소액생활자금, 제2금융권 고금리 대출전환 등) ▲은행자체 프리워크아웃 상담(신용대출만기연장 불가 시 장기분할상환 전환 등) ▲상환부담 완화제도 상담(부동산담보대출의 장기대출로의 전환, 상환방법 변경 등) ▲외부기관에서 운영되는 서민금융 지원제도(개인 사전채무조정지원, 개인 신용회복지원, 회생/파생)등을 안내한다.
 
금융고충상담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방문상담 및 유선상담(대표번호1599-5995)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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