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새 광고 모델에 '이유비·김영광'

 
  • 문혜원|조회수 : 4,238|입력 : 2013.02.18 15:37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가 자사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탤런트 김영광과 이유비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탤런트 이유비와 모델 출신 탤런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광이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젊은 세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해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기존 모델인 문채원과 유아인을 통해 젊은 세대의 공통적인 관심사인 연애 이야기를 참이슬답게 풀어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청춘 남녀의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참이슬만의 깨끗한 이미지와 연결해 참이슬의 깨끗함 콘셉트를 강화함은 물론, 고객들의 감성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고객 선호도를 높이는 역할을 했다. 

1대 커플 모델 문채원과 유아인에 이어, 2대 모델이 된 이유비와 김영광은 연인간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다양한 상황에 담은 참이슬식의 순수한 연애 스토리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신규 모델 선정을 계기로 광고의 이슈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젊은 세대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해 청춘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이슬 새 광고 모델에 '이유비·김영광'

 

  • 0%
  • 0%
  • 코스피 : 3026.26하락 17.2318:03 03/05
  • 코스닥 : 923.48하락 2.7218:03 03/05
  • 원달러 : 1126.10상승 118:03 03/05
  • 두바이유 : 66.74상승 2.6718:03 03/05
  • 금 : 66.37상승 3.2618:03 03/05
  • [머니S포토] 독도지속가능이용위 입장하는 정세균 총리
  • [머니S포토] 눈물 흘리는 이용수 할머니
  • [머니S포토] 발렌타인, 자사 모델 정우성·이정재와 함께
  • [머니S포토] 정세균 "이번 추경안은 민생 치료제이자 민생 백신"
  • [머니S포토] 독도지속가능이용위 입장하는 정세균 총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