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티스티' 출시…홍차 시장까지 넘본다

 
  • 머니S 문혜원|조회수 : 2,987|입력 : 2013.03.20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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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홍차 '티스티'(TEAS’ TEA) 2종을 21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티스티 클래식'과 '티스티 라떼'로 티(tea)마스터가 엄선한 찻잎을 우려내 정통 홍차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2200원, 2400원.

티스티는 2002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론칭한 차음료 브랜드로 고품질 스리랑카 찻잎만을 전통방식으로 직접 우려낸 프리미엄 홍차음료다. 티스티 클래식은 홍차의 본연의 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고, 티스티 라떼는 홍차와 우유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크티 타입이다. 270㎖ 용량의 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이 판매하는 티스티는 세계적 차 전문기업인 이토엔과의 기술 제휴로 국내에서 생산했다. 농심은 이번 티스티 출시로 음료 사업의 제품군을 다양화하며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농심 '티스티' 출시…홍차 시장까지 넘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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