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스마트 상담 서비스 오픈

 
  • 유병철|조회수 : 2,332|입력 : 2013.04.01 10:29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현대증권은 1일 스마트폰 사용고객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증권사 최초로 오픈하는 이 서비스는 실시간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able talk 상담서비스’를 도입하고, 기존 ARS의 음성안내방식에 대한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보이는 ARS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주 내용이다.

able talk 상담서비스는 증권업무뿐만 아니라 종목, 시황 상담까지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증권사 최초 실시간 대화형 상담서비스다.

계좌 개설 문의, 공인인증서 발급, 매매 수수료 등 각종 증권업무와 종목에 대한 상담(현대증권 투자정보 제공 종목 한정), 뉴스 및 기본정보가 궁금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다. 물론 HTS 내 고객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현대증권, 스마트 상담 서비스 오픈

보이는 ARS서비스는 ARS 이용 시 복잡한 시나리오를 청취하고 따라가는 기존의 음성안내 방식에서 ARS 메뉴를 시각화해 찾고자 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즉 고객이 업무코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업무처리시간이 단축되고 업무와 관련된 주요 내용을 사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음성 인식 ARS’와 ‘Data Push’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성 인식 ARS서비스는 ‘빠른 현재가’ 이용 시 종목코드 입력 없이 음성 인식으로 해당 종목의 시세 조회가 가능하다. Data Push서비스는 지점 위치 안내 및 매매 수수료 등 증권업무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아 볼 수 있는데, 수신 받은 Data는 보이는 ARS 메뉴에서 언제나 재조회가 가능하다.

임호택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에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소통 채널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 0%
  • 0%
  • 코스피 : 3043.49하락 39.523:59 03/04
  • 코스닥 : 926.20하락 4.623:59 03/04
  • 원달러 : 1125.10상승 4.823:59 03/04
  • 두바이유 : 64.07상승 1.3723:59 03/04
  • 금 : 63.11상승 1.6723:59 03/04
  • [머니S포토] 전국 법원장 화상회의 입장하는 김명수 대법원장
  • [머니S포토] 정세균 국무총리, 주요 정책현안 발표
  • [머니S포토] 총장 사의 윤석열, 대검 마지막 출근길
  • [머니S포토] 코로나19 백신 접종 준비하는 의료진
  • [머니S포토] 전국 법원장 화상회의 입장하는 김명수 대법원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