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의 '김태희 키우기', 온라인부문 최고의 광고

 
  • 머니S 정혜선|조회수 : 2,398|입력 : 2013.11.12 16:22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화투자증권의 '김태희 키우기', 온라인부문 최고의 광고

한화투자증권은 12일 한국광고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해 동안 영상, 라디오, 인쇄, 옥외,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광고 중 최고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이 중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 ‘미스터 스마트’는 온라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온라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한화투자증권의 ‘미스터 스마트’는 '김태희 키우는 체조'와 함께 자산관리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산관리 필요성을 고객 스스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이다.

미스터 스마트는 유투브 조회수 80만 돌파와 함께 인기 동영상에도 게시됐다.

 

  • 0%
  • 0%
  • 코스피 : 2533.52상승 5.5818:03 08/16
  • 코스닥 : 834.74상승 3.1118:03 08/16
  • 원달러 : 1308.10상승 5.718:03 08/16
  • 두바이유 : 94.60하락 3.6418:03 08/16
  • 금 : 1798.10하락 17.418:03 08/16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정권 100일 평가 토론회
  • [머니S포토] 빌게이츠 "감염병 국제 공조에 한국의 큰 역할 기대"
  • [머니S포토] 논의하는 우상호·박홍근·진성준
  • [머니S포토] 권성동 "시민단체, 민주당 정치예비군 전락…철저한 검증 필요"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정권 100일 평가 토론회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