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2014년, 고객 중심 경영체계 확립의 해’ 선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성증권은 19일 용인에 위치한 삼성생명 휴먼센터에서 김석 사장을 비롯한 전임원, 전국 지점장,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2014년을 ‘고객 중심 경영체계 확립’의 해로 지정하고, 고객 신뢰 확보를 통해 영업기반을 증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점과 직원 평가 시 회사손익항목을 배제하고 고객의 수익률을 평가와 보상에 적극 반영한다. 또한 전략상품 책임관리제를 도입하는 등 고객수익률을 최우선시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와 영업체계를 재정비한다.
삼성증권, ‘2014년, 고객 중심 경영체계 확립의 해’ 선포
▲직원 대표(유신걸 지점장, 김장우 팀장)가 투자성향에 맞지 않는 투자권유, 부실한 사후관리 등 5대 고객수익저해요소를 철폐한다는 내용의 선서를 하고 있다.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