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FLY to’ 신규 광고 캠페인 런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시아나, ‘FLY to’ 신규 광고 캠페인 런칭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3일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FLY to' 광고 캠페인을 새로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여행 자체의 경험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광고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호주,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의 좀브랑동굴, 수라바야의 브로모화산 등지에서 촬영했다. 아시아나 측은 이번 광고의 풍경에 담겨진 감성을 토대로 여행이 갖는 의미를 표현,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함께 나누는 '여행의 동반자'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

아시아나 측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개개인의 여행이야기를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story.flyasiana.com)를 오픈했다. 특히 2월12일까지 응모된 사영 중 채택된 사연은 3월 방영 예정인 'FLY to' 최종 캠페인의 소재로 활용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0%
  • 0%
  • 코스피 : 3233.46하락 20.9614:21 07/26
  • 코스닥 : 1050.64하락 4.8614:21 07/26
  • 원달러 : 1152.70상승 1.914:21 07/26
  • 두바이유 : 74.10상승 0.3114:21 07/26
  • 금 : 72.25상승 0.8214:21 07/26
  • [머니S포토] '공모주 대어' 카카오뱅크 청약 접수 돌입
  • [머니S포토] 국회 국방위, 청해부대 집단감염 긴급현안질의
  • [머니S포토] 송영길 "민주당 후보들 간 지역주의 논란 벌어지는 것 매우 유감스러"
  • [머니S포토] 이준석 "우리당 탄핵으로 서로 헐뜯는 문화 사라지게 했다"
  • [머니S포토] '공모주 대어' 카카오뱅크 청약 접수 돌입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