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이벤트 펼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이벤트 펼쳐
생활환경기업 코웨이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라이브카페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체험프로그램인 ‘W_class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사용제품 수·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들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그 시절 함께 보낸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어 참여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 행사에서는 1980~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원조 꽃 미남 가수 심신과 그룹 마로니에를 초청해 참여고객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또한 추억의 뮤직박스를 마련해 신청한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불러주는 디제이 라이브 코너뿐만 아니라 복고풍 코디 의상과 달고나뽑기, 물방개게임, 제비종이뽑기 등 추억의 놀이존을 운영해 줄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봉림 코웨이 W_class 고객(43, 고양시 일산)은 “생활이 바쁘다 보니 친구와 함께 할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생 기억될 만한 추억을 다시 만들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금년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ㆍ힐링ㆍ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진욱
김진욱 lion@mt.co.kr  | twitter facebook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57.91상승 4.5909:15 05/17
  • 코스닥 : 971.01상승 4.2909:15 05/17
  • 원달러 : 1129.70상승 1.109:15 05/17
  • 두바이유 : 68.71상승 1.6609:15 05/17
  • 금 : 66.56상승 1.0209:15 05/17
  • [머니S포토] 경총 예방 문승욱 "아무도 흔들 수 없는 제조강국 위상 다질 것"
  • [머니S포토] 김부겸 총리 '안심하고 백신 접종 하세요'
  • [머니S포토] 취임식서 박수치는 김부겸 신임 총리
  • [머니S포토] 총리 인준 강행 규탄항의서 전달하는 국민의힘
  • [머니S포토] 경총 예방 문승욱 "아무도 흔들 수 없는 제조강국 위상 다질 것"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