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캐릭터팩' 출시…"뽀로로 보면 장난감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SK브로드밴드는 영상 콘텐츠와 캐릭터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캐릭터 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캐릭터팩(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캐릭터팩(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캐릭터 팩'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한달 간 '뽀로로 바비큐세트'와 '뽀로로 변신카 뚜뚜'를 소비자가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오는 4월6일까지 2주간 Btv에서 독점 상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인 뽀로로 시즌 4(5000원)와 '뽀로로 바비큐세트'(소비자가 4만5000원)를 합쳐서 2만5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오는 4월7일부터 20일까지는 무료 VOD인 뽀로로 시즌 1~3를 시청한 고객에게 '뽀로로 변신카 뚜뚜'(소비자가 4만5000원)와 B포인트 5000포인트를 같은 가격으로 묶어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이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인기 VOD 메뉴에서 캐릭터팩을 선택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원스톱 결제가 가능하다. 무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콘텐츠 시청이 끝나고 이어지는 광고에서 캐릭터 구매를 선택하면 구매가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콘텐츠 외에도 그동안 애니메이션 키즈 콘텐츠 투자를 통해 확보한 콘텐츠 제작사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여러 제작사와 '캐릭터 팩' 상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키즈와 애니 장르뿐 아니라 영화, 다큐멘터리, 연예, 오락 등 다양한 영역으로 상품을 확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제작사와 유료방송 플랫폼사 간의 새로운 상생 협력모델이 창출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캐릭터 팩은 콘텐츠 시청 고객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공급사에게는 큰 비용 없이 전국적인 유통 채널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상생과 창조경제의 새로운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김수연 newsnews@mt.co.kr  | twitter facebook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2.32하락 40.3323:59 07/30
  • 코스닥 : 1031.14하락 12.9923:59 07/30
  • 원달러 : 1150.30상승 3.823:59 07/30
  • 두바이유 : 75.41상승 0.3123:59 07/30
  • 금 : 73.90상승 0.2223:59 07/30
  • [머니S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초청강연 참석한 野 잠룡 '윤석열'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입당한 윤석열
  • [머니S포토] 입장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
  • [머니S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초청강연 참석한 野 잠룡 '윤석열'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