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 ONLY"...SNOB, 사치와 과시욕 스타일에 녹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CASH ONLY"...SNOB, 사치와 과시욕 스타일에 녹여

스트릿 브랜드 “스놉(SNOB)”이 두 번째 컬렉션 “New Generation Boss”를 공개했다.

스놉의 두 번째 컬렉션에서 특유의 세련되고 거만한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했다는 관계자의 설명.

스놉의 2014 S/S 화보는 화려한 파티를 콘셉트로 골드 빛 샴페인, 카지노 칩 등의 소품을 이용하여 인간의 내면에 자리 잡은 사치스러움, 과시욕 등을 포착, 화보 속에 그대로 담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놉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최대한 표출하되,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웨어러블한 느낌의 어반 스트릿 스타일을 고수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CASH ONLY"...SNOB, 사치와 과시욕 스타일에 녹여
<이미지제공=스놉(SNOB)>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31.88하락 11.3818:01 04/09
  • 코스닥 : 989.39상승 7.3718:01 04/09
  • 원달러 : 1121.20상승 418:01 04/09
  • 두바이유 : 62.95하락 0.2518:01 04/09
  • 금 : 60.94하락 0.318:01 04/09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서북병원 '코로나19 대응' 현황, 경청
  • [머니S포토] 도종환 비상대책위원장, 2030의원 간담회
  • [머니S포토] '민주당 첫 비대위' 도종환 "내로남불에서 속히 나오겠다"
  • [머니S포토] 주호영 "김종인 상임고문으로 모시겠다"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서북병원 '코로나19 대응' 현황, 경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