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TV부문 '좋은 광고상'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난 27일 열린 제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이문희 제일기획 프로(왼쪽),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장(가운데), 최호진 동아쏘시오홀딩스 커뮤니케이션실장이 TV부문 ‘좋은 광고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7일 열린 제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이문희 제일기획 프로(왼쪽),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장(가운데), 최호진 동아쏘시오홀딩스 커뮤니케이션실장이 TV부문 ‘좋은 광고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27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 ‘풀려라 5천만! 풀려라 피로!’ 캠페인으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을 콘셉트로 지난해 새해편, 부모편, 자식편, 아줌마편을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보다는 고단하고 소박한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따뜻하고 재미있게 풀어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 공동주최로 소비자가 직접 광고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광고상이다. 이번 심사는 학계 및 광고전문가의 1차 심사, 100명의 소비자 투표인단에 의한 2차 심사, 소비자단체 및 학회 대표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3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살아가면서 누구나 겪을 만한 주변 경험을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많은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분들의 마음의 피로까지 풀어주고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성필
박성필 feelps@mt.co.kr

산업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34.33하락 45.5118:03 12/02
  • 코스닥 : 732.95하락 7.6518:03 12/02
  • 원달러 : 1299.90상승 0.218:03 12/02
  • 두바이유 : 80.98하락 0.3918:03 12/02
  • 금 : 1809.60하락 5.618:03 12/02
  • [머니S포토] '역전골! 16강 가자'
  • [머니S포토] 전국 법원장 회의 입장하는 김명수 대법원장
  • [머니S포토] 월북몰이 주도 '서훈' 오늘 영장심사
  • [머니S포토] '이태원 참사 유가족의 절규'
  • [머니S포토] '역전골! 16강 가자'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