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 맨하탄 유모차 모델, '온라인' 투표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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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크 맨하탄 유모차 모델, '온라인' 투표로 결정
일 유모차 브랜드 ‘호크 맨하탄(http://manhattanbaby.co.kr)’이 ‘제1회 맨하탄 모델 콘테스트’의 최종 3인을 선발하는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호크 맨하탄은 지난달 4일부터 30일까지 이메일과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응모한 지원자들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총 6명의 1차 합격자를 선정했으며 이들 중 최종 3명을 선발하는 2차 온라인 투표를 호크 맨하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auckbaby)에서 오는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종모델은 1차 합격자들이 호크 맨하탄 유모차와 함께 촬영한 동영상의 공감 및 댓글 점수와 온라인 투표 점수를 합산해 총 3명으로 결정된다. 

이들에게는 호크 맨하탄 유모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과 더불어 1등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 50만 원의 모델 활동지원금 등을 제공한다.

호크 맨하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모델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는 고객들이 호크 맨하탄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가진 일반인 모델을 직접 선정,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호크 맨하탄>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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