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야외활동 상품군 매출 신장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초여름 날씨가 연일 이어지며 야외활동 관련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가 지난 2개월간의 영업실적을 분석해 본 결과, 선글라스 18.5%, 스포츠 용품 15%, 골프 13%, 여름용 시즌 액세서리 5.8%, 영캐주얼 12.1%, 아동 4.3% 등 야외활동 상품군의 매출이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야외활동 관련 상품의 판매 호조세를, 때이른 초여름 날씨에 의한 골프나 캠핑 류의 야외 스포츠 활동 및 봄축제 나들이용 상품들을 찾는 수요의 급증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 곽영민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 온 초여름 날씨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초여름에 어울리는 상품구색을 더욱 확대하고 이에 맞는 이벤트 기획도 적극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이재호
광주=이재호 jaeho5259@mt.co.kr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41.78상승 41.4415:32 07/05
  • 코스닥 : 750.95상승 28.2215:32 07/05
  • 원달러 : 1300.30상승 3.215:32 07/05
  • 두바이유 : 108.38상승 2.0415:32 07/05
  • 금 : 1801.50하락 5.815:32 07/05
  • [머니S포토] 6월 소비자물가 6%대…여름철 7∼8%대로 치솟을 수도
  • [머니S포토] 쌍용자동차, SUV '토레스' 출시…가격은 2740~3020만원
  • [머니S포토] 손흥민 '시그니처 찰칵 포즈'
  • [머니S포토] 조찬 간담회 갖은 尹 정부 경제팀
  • [머니S포토] 6월 소비자물가 6%대…여름철 7∼8%대로 치솟을 수도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