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ADT캡스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조사에서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발표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지수평가로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넘어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ADT캡스는 최첨단 관제 시스템과 보안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최단거리 출동 시스템인 ‘ADT 블루마스터’로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지난해 3월 서울특별시와 서울시 홈 방범서비스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 저소득 싱글 여성을 대상으로 첨단 보안 서비스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ADT캡스
/사진제공=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사장은 "ADT캡스는 첨단보안솔루션으로 고객들의 안전과 자산을 지키고, 보다 안전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앞장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연
김수연 newsnews@mt.co.kr  | twitter facebook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35.59상승 3.7118:01 04/12
  • 코스닥 : 1000.65상승 11.2618:01 04/12
  • 원달러 : 1124.90상승 3.718:01 04/12
  • 두바이유 : 62.95하락 0.2518:01 04/12
  • 금 : 60.94하락 0.318:01 04/12
  • [머니S포토] 코스닥 1000선 탈환
  • [머니S포토] 국회 정무위 소위, 인사 나누는 성일종-이건리
  • [머니S포토] 민주당 노인위, 착잡한 마음으로...
  • [머니S포토] 오세훈, 코로나19 '서울형 거리두기' 관련 첫 간담회
  • [머니S포토] 코스닥 1000선 탈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