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 LACP어워즈 대상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현대건설의 회사 홍보 브로슈어가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진행한 ‘2013/14 LACP Spotlight Awards’에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말콤사가 주관하는 기업의 홍보물 관련 전문 어워드인 ‘2014년 제27회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s)’에서도 기업 브로슈어 부문 Silver Prize에 선정돼 기업가치와 미래성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글로벌 건설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LACP 상장. /자료제공=현대건설
LACP 상장. /자료제공=현대건설
이번 ‘2013/14 LACP Spotlight Awards’에는 전 세계 1500여건의 참가작이 경합을 벌였다.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 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디자인·정보전달·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LACP는 미국에서 설립된 PR전략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사기관이다.

한편 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는 말콤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드에서 2등상에 해당하는 Silver Prize에 선정됐다. 머큐리 어워드는 해마다 뉴욕에서 열리는 홍보 제작물 관련 국제 공모전으로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 ‘ARC 어워드(Annual Reports Competition Award)’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분야에서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수상에는 현대건설 외에 현대자동차 블루웨이브(Gold Prize)와 독일의 CBR Fashion Group(Brozen Prize) 등이 함께 선정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그룹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의 미래성장성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화
김병화 mttime@mt.co.kr

머니위크 김병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38.05상승 25.618:01 05/27
  • 코스닥 : 873.97상승 2.5418:01 05/27
  • 원달러 : 1256.20하락 10.818:01 05/27
  • 두바이유 : 112.36상승 3.4318:01 05/27
  • 금 : 1851.30상승 3.718:01 05/27
  • [머니S포토] 5대금융지주 회장단과 인사 나누는 추경호 부총리
  • [머니S포토] 사전투표 첫날, 투표소 찾은 '이재명'
  • [머니S포토] 사전투표 참여한 안철수 성남 분당갑 후보자
  • [머니S포토] 송영길·오세훈, 사전투표 참여…'서울 표심은?'
  • [머니S포토] 5대금융지주 회장단과 인사 나누는 추경호 부총리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