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어네이버, 중소 제작사 제휴 통해 콘텐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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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니어네이버, 중소 제작사 제휴 통해 콘텐츠 확대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는 중소 제작사와 제휴를 확대해 양질의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중소 제작사는 ‘깨비키즈’로 유명한 패밀리 스쿨 외 지니키즈, 트니트니, 키드키즈 등 4개다. 이들 업체는 이번에 공개한 ‘숲 속의 아침(지니키즈)’, ‘가게놀이(깨비키즈)’ 외 향후 1년 동안 동요, 동화 등 신규 콘텐츠 260여 편을 쥬니버에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은 쥬니버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네이버 기업 홈페이지 내 파트너들의 의견과 요청을 듣는 공간인 ‘파트너스 라인’에 중소 개발사 대표가 콘텐츠 제작을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신규 콘텐츠 제작비는 네이버가 공동 부담한다. 

네이버 박선영 콘텐츠 운영 센터장은 “업체별 개별 페이지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중소 제작사와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상생 협력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진욱
김진욱 lion@mt.co.kr  | twitter facebook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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