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탈락도 못막은 무한도전 인기…9주 연속 토요 예능 시청률 1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16강 탈락으로 사그라든 월드컵 열기. 하지만 무한도전의 인기는 여전했다.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2014년 6월 28일(토) 방송한 MBC < 무한 도전 > ‘무한도전 응원단’ 세번째 편의 시청률은 10.5%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응원단이 H조 2경기 <대한민국 vs. 알제리>전을 응원하러 브라질 현지로 갔다. 그라나 대한민국이 알제리에서 패배했다는 결과를 알기 때문일까. 이날 시청률은 지난 주보다 0.8%P 하락한 10.5%에 그쳤다.  그럼에도 < 무한도전 >은 9주 연속 토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 무한도전 >에 이어 토요 예능 2위 SBS < 스타킹 >(8.8%)은 지난 주보다 2.2%P 상승하고, 3위 KBS2 <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역시 지난 주 대비 시청률이 상승하여(1.3%P) 8.5% 였지만 시청률이 하락한 < 무한도전 >의 벽을 넘지 못해, < 무한도전 >이 9주 연속 토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하게 된 것. 

한편 이날 < 무한 도전 > 의 시청률(전국 기준)은 여자20대 시청률이 9.6%로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 여자40대(9.2%), 여자50대(6.3%) 순이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73.05상승 38.5315:30 05/18
  • 코스닥 : 969.10상승 6.615:30 05/18
  • 원달러 : 1130.50하락 4.315:30 05/18
  • 두바이유 : 69.46상승 0.7515:30 05/18
  • 금 : 67.17상승 1.9115:30 05/18
  • [머니S포토] 아기상어 캐릭터 제품 살펴보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 [머니S포토] 한예리 "MODAFE 2021 홍보대사 됐어요"
  • [머니S포토] 與 김병욱 "블록체인·가상자산 거래, 막을 수 없는 현상이자 흐름"
  • [머니S포토] 토요타, 2022년형 뉴 캠리 공식 출시…가격은 3669만~4357만 원
  • [머니S포토] 아기상어 캐릭터 제품 살펴보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