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DMC, 여성포털 1위 이지데이와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MOU 체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온누리DMC가 여성포털 이지데이를 서비스하는 이지에이치엘디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Ez AD Plus’를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결로 이지에이치엘디의 ‘Ez AD system’은 온누리DMC의 모바일 개인화 광고 플랫폼 ‘크로스타겟’과 연동되어 정교한 개인화 광고를 내보낼 수 있게 된다.


지난 5월 온누리DMC가 나스미디어의 애드믹서와 연동해 런칭한 ‘H-TARGET’은 기존 광고 대비 약 3배 이상의 CTR(Click Through Ratio)을 보일 만큼 높은 효율을 보인 바 있어 이번 ‘Ez AD system’과의 연동도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Ez AD Plus’는 기존 모바일 띠배너 광고보다 효율이 높은 플로팅 배너, 전면 배너 등의 형식에 고객이 방문했던 사이트의 정보를 분석하여 재송출하는 리타겟팅 광고 기법이 더해져 기존 광고 보다 높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여성포털 이지데이를 비롯해 만개의 레시피, 매직캘린더, 임신출산 육아대백과 등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한 어플리케이션 약 150개(총 약 1,400만 App설치)로 구성돼 여성유저 확보가 필요한 광고주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남용 온누리DMC 부장은 “기존 모바일 배너 광고가 클릭에 비해 효율이 낮은 단점이 있었으나 ‘Ez AD Plus’는 상품 구매력 높은 30대 내외의 여성에게 실제 방문한 사이트를 바탕으로 광고가 전달되는 만큼 해당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커머스 업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병호 이지에이치엘디 차장은 “‘Ez AD’는 여성 타겟의 앱 개발사들이 특히 선호하는 애드네트워크로 ‘Free App Trade System’이라는 비리워드 CPI 마케팅 툴을 통해 사용자의 성향과 가장 부합되는 앱을 우선적으로 보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온누리DMC 의 ‘크로스타겟’과의 연동으로 더욱 사용자의 성향에 맞춘 노출방식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온누리DMC는 국내 대형 포털 및 미디어랩사, 애드네트워크와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타겟팅 광고상품을 런칭하고 보다 정교하게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사진=온누리DMC>

 

  • 0%
  • 0%
  • 코스피 : 3017.52하락 25.9714:04 03/05
  • 코스닥 : 918.81하락 7.3914:04 03/05
  • 원달러 : 1128.40상승 3.314:04 03/05
  • 두바이유 : 66.74상승 2.6714:04 03/05
  • 금 : 63.11상승 1.6714:04 03/05
  • [머니S포토] 발렌타인, 자사 모델 정우성·이정재와 함께
  • [머니S포토] 정세균 "이번 추경안은 민생 치료제이자 민생 백신"
  • [머니S포토] 이낙연 "윤석열 사퇴, 상식적이지 않은 뜬금없는 처신"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의총 참석한 오세훈-박형준 시장 후보
  • [머니S포토] 발렌타인, 자사 모델 정우성·이정재와 함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