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홈플러스와 '가족사진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매출액 1% 기부로 모아진 기부금 전달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홈플러스가 함께 진행한 ‘스마일 가족사진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이 홈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좌로부터 홈플러스 설도원 부사장,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홈플러스가 함께 진행한 ‘스마일 가족사진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이 홈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좌로부터 홈플러스 설도원 부사장,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매일유업이 홈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스마일 가족사진 캠페인’의 기부금을 위탁가정 활동에 지원한다.

고객의 상품구매로 모금된 금액은 홈플러스 e파란재단으로 기부돼 원주, 대구, 경주, 울산 등 6개 지역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 선발한 위탁가정에 가족사진을 촬영해 주고 액자를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촬영은 각 지역 스튜디오의 재능 기부를 받아 진행된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 외에도 특수분유 생산, 다문화 지원사업, 장학지원사업 등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김진욱
김진욱 lion@mt.co.kr  | twitter facebook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60.31상승 12.9413:28 05/06
  • 코스닥 : 964.87하락 2.3313:28 05/06
  • 원달러 : 1125.60상승 313:28 05/06
  • 두바이유 : 68.96상승 0.0813:28 05/06
  • 금 : 67.76상승 3.3813:28 05/06
  • [머니S포토] 차로 줄인 세종로, 숲+사람 공존 보행로 재탄생
  • [머니S포토] 인사청문회 자리한 김부겸 국무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문재인정부 4주년 국정비전과 성과 컨퍼런스
  • [머니S포토] 김기현 권한대행 "장관 후보자들 비리 백화점 수준"
  • [머니S포토] 차로 줄인 세종로, 숲+사람 공존 보행로 재탄생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