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캠프' 국민악녀 '이유리 편', 앞선 '장나라 편' 보다 시청률 상승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이유리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이유리
이전 출연 드라마의 시청률이 다른 프로그램에도 영향을 미쳤다. 40%의 시청률을 자랑했던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이유리가 출연하자 단숨에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을 석권했다.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 10월 20일 방송된 SBS <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국민악녀 이유리 편'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7.2%였다.

이는 지난 주 ‘명랑소녀 장나라 편’(4.4%)보다 2.8%p 상승한 것이며, 또한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KBS2 < 안녕하세요 >(6.3%)를 0.9%P 차이로 앞선 기록이다.

수도권에서 <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가 < 안녕하세요 >를 앞선 것은 지난 9월 1일 ‘김치사업 CEO 홍진경 2편’ 이후 한달 여 만의 일이다.

<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국민악녀 '이유리 편'의 주 시청자 층(수도권)은 이유리가 출연했던 < 왔다 장보리 >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았던 여자50대로 시청률은 7.0% 였다.

한편 이날 전국 가구 시청률은 <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가 5.4%였으며, < 안녕하세요>는 5.6% 였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7.20상승 18.4618:01 05/07
  • 코스닥 : 978.30상승 8.3118:01 05/07
  • 원달러 : 1121.30하락 4.518:01 05/07
  • 두바이유 : 68.28상승 0.1918:01 05/07
  • 금 : 65.90하락 1.2718:01 05/07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 [머니S포토] 이마트, 전 점포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시작
  • [머니S포토] 택배노조 총파업 결과 발표하는 진경호 위원장
  • [머니S포토] 중대본 홍남기 "어제 확진자수 525명…1일, 500명 이하 위해 정부 총력"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