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론칭 ‘1초에 5개씩’ 완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또 한 번의 완판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준비했던 수량 2만여 개가 모두 판매돼 총 4억 2000만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으로 소개되며 이목을 끈 이 제품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전화가 폭주하며 1초당 5개, 분당 300개꼴로 판매되며 완판을 달성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피부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가을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핑크 피부를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줌과 동시에 여성들의 워너비인 ‘핑크빛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는 점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건조한 날씨로 생기를 잃기 쉬운 가을철 여성들의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첫 방송에서 완판을 이끌어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 9일 낮 2시 55분부터 75분간 앵콜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조성아22>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