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박스·SBS 콘텐츠 허브, 상품화 라이선스 계약 체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바이박스·SBS 콘텐츠 허브, 상품화 라이선스 계약 체결
큐레이션 커머스 업체 바이박스(bybox.co.kr)는 SBS콘텐츠허브와 SBS 방송 상품을 기반으로 한 ‘SBS 프로그램 상품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드라마, 예능 등 SBS의 프로그램 소재를 통해 바이박스가 상품을 개발, 유통하는 상품화권에 대한 포괄적인 계약이다.

이 계약에 따라 SBS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은 바이박스의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과 더불어 11월 초에 공개된 SBS 콘텐츠 허브의 중국 온라인 공식 스토어 SBS 티몰(sbs.tmall.hk)에 우선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바이박스 전세운 대표는 “설립 된지 1년 남짓 되는 벤처 기업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텐츠를 유통하는 기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라며 “SBS콘텐츠허브가 가지고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한국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뿐 아니라, 양사간의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92.66상승 78.7323:59 01/19
  • 코스닥 : 957.75상승 13.0823:59 01/19
  • 원달러 : 1100.10하락 2.823:59 01/19
  • 두바이유 : 55.90상승 1.1523:59 01/19
  • 금 : 55.19상승 123:59 01/19
  • [머니S포토] 2021년 제1차 고위당정청, 설 민생 등 현안 논의
  • [머니S포토] 2021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
  • [머니S포토] 안철수 "국민의힘 입당은 불가, 개방형 경선 제안"
  • [머니S포토] 온택트 정책워크숍, 손인사하는 주호영
  • [머니S포토] 2021년 제1차 고위당정청, 설 민생 등 현안 논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