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브랜드 까르마,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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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구브랜드 까르마,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까르마(www.calma.kr)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의 CCM인증 우수기업 신세계의 멘토링 지원으로 각종 정보제공 및 컨설팅을 받았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경영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CM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까르마 황병일 대표는 “까르마는 고객을 위한 제품 생산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만을 생각하며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자 고객중심경영의 토탈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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