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대상' 시청률, MBC·KBS 0.3% 차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 2014년 12월 29일 방송된 MBC < 방송 연예대상 >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3.8% 로 지난 12월 27일 방송된 KBS2 < KBS 연예대상 >의 시청률 13.5%보다 0.3%p 높았다.

또 수도권에서는 MBC < 방송 연예대상 > 시청률이 16.8%로 < KBS 연예대상 >(15.2%)보다 1.6%P 높았다.

그리고 이날 MBC < 방송 연예대상 >에서 순간 최고 1분 시청률은 ‘아빠 어디가 팀’ 특별부문 인기상 수상 후 아이들의 수상소감을 말하는 장면으로 전국 시청률은 20.8%까지 올랐다. KBS2 에서도 순간 최고 1분 시청률은 아이들의 수상 장면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 삼둥이의 인기상 수상 장면(21.6%)이었다.

한편 이날 MBC < 방송 연예대상 >을 가장 많이 시청한 계층은 < KBS 연예대상 >과 마찬가지로 여자40대였으며, 여자40대의 MBC < 방송 연예대상 > 전국 시청률은 11.7% 였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51상승 10.4218:03 09/17
  • 코스닥 : 1046.12상승 6.6918:03 09/17
  • 원달러 : 1175.00상승 3.218:03 09/17
  • 두바이유 : 75.34하락 0.3318:03 09/17
  • 금 : 73.06하락 0.0318:03 09/17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전통시장에서 키오스크로 구매 가능'
  • [머니S포토] 수화통역사와 대화 나누는 잠룡 이낙연
  • [머니S포토] 당대표 취임 100일 이준석 "정치개혁 통해 정권 창출할 것"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