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시장, 외출용품 지나 가구 등 리빙제품으로 확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유모차, 카시트 등 외출용품에 국한되어 있었던 유아용품 시장이 리빙 제품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렇게 시장이 확대되자 기존 유아용품 업체들은 물론 리빙 업계에서는 제품 라인을 강화하는 등 시장 잡기에 나서고 있다.

▶‘호크 베타 식탁의자’
유아용품 시장, 외출용품 지나 가구 등 리빙제품으로 확대
호크 베타 식탁의자는 생후 6개월부터 10세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 가능하며 A형 프레임으로 설계돼 좌우에서 가해지는 힘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와 무독성 천연도료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호크 관계자는 “식탁의자는 대표적인 영유아 리빙 제품으로 안전성과 실용성이 최우선.”이라며 “견고하게 설계된 프레임, 탈부착 가능한 식판과 바퀴의 실용성 등이 호크 식탁의자의 인기요인으로 파악된다.”라고 말했다.

▶다용도 유아매트, '크림베리’

유아매트 ‘크림베리’는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와 유아매트 전문기업 알집매트가 공동 기획한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쉽고 편리하게 접을 수 있어 터널 놀이와 소파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크림베리는 듀얼 칼라폴더로 한 면은 ‘퍼플’, ‘크림’, ‘소프트 핑크’, ‘핑크’ 색상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감수성을 높여주고 다른 한 면은 전면이 크림색으로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에어폼 유아소파’

에어블랑의 ‘에어폼 유아소파’는 국내 최초의 특허 기술 ‘타공기법’이 적용된 에어폼을 사용해 아이들이 장기간 사용해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3kg 이내의 무게로 아이들도 쉽게 공간을 이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접착제 등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모든 유아소파 커버는 순면 재질로 쉽게 분리, 세탁할 수 있으며 커버 디자인을 다양하게 교체하며 분위기 변신을 꾀할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63하락 20.2118:03 01/22
  • 코스닥 : 979.98하락 1.4218:03 01/22
  • 원달러 : 1103.20상승 518:03 01/22
  • 두바이유 : 56.10상승 0.0218:03 01/22
  • 금 : 55.49하락 0.7518:03 01/22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 [머니S포토] 우리동생동물병원 관계자들 만난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금융비용 절감 상생협약식'
  • [머니S포토] K뉴딜 금융권 간담회 참석한 은행연·손보 회장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