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볼보의 철학과 감성을 덧입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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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W사진] 볼보의 철학과 감성을 덧입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볼보 브랜드와 북유럽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The House of Sweden)'을 오픈하고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 취재진을 초청, 볼보의 발자취 및 비전에 대해 대화를 갖는 시간을 가졌다.

[MW사진] 볼보의 철학과 감성을 덧입히다
볼보와 북유럽 문화를 경험 할수 있는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은 1927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볼보 자동차의 브랜드 스토리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로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S60과 1월 출시한 컴팩트SUV 크로스컨트리(Cross Country) 전시는 물론 스웨덴의 커피 문화인 '피카'(FIKA)를 비롯해 요리, 패션, 음악, 인테리어 등 북유럽 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공간이다. 

특히 건물 내부 1층에는 새로 출시한 컴팩트SUV, 크로스컨트리가 전시되어 있고 스웨디시 원두 커피와 디저트 등을 주문할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었다. 2층은 볼보의 헤리티지 룸과 북유럽 가구로 꾸며진 휴식 공간이 있고, 지하층에는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쇼케이스와 함께 고객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다.

 
 
[MW사진] 볼보의 철학과 감성을 덧입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는 1927년부터 9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스웨덴의 대표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강화하고,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에게 북유럽의 문화와 함께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볼보 자동차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볼보 자동차의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은 4월 2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운영하며 누구나 방문 및 관람할 수 있다.
 

임한별
임한별 hanbuil@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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