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미피 캐릭터 제품 라인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BYC, 미피 캐릭터 제품 라인 출시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www.byc.co.kr)가 아기 토끼 캐릭터 미피(Miffy)를 디자인으로 활용한 유∙소아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미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연령과 성별에 따라 유아복부터 팬티 등 속옷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3~14세 여소아를 대상으로 한 속옷 제품은 깜찍한 미피 캐릭터와 도트, 체크 등의 패턴 포인트가 특징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입을 수 있다.

또한 6~36개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유아복 상하의 세트는 유아 정서에 맞게 은은하고 소프트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미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가격은 유아복 상하의 세트 1만9000원, 여소아 속옷 세트 1만 6000원으로 전국 BY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부르너에 의해 탄생된 미피는 단순하고 간결한 그림체와 강렬한 색상이 특징으로 동화책,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오랫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캐릭터다.

BYC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 편안하게 착용하는 실내복, 속옷 제품 속에 인기 캐릭터를 입혀 아이들이 친근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아기 토끼 미피가 전해주는 따뜻한 감성과 즐거운 상상력이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BYC>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77.99하락 44.118:03 06/29
  • 코스닥 : 762.35하락 7.1618:03 06/29
  • 원달러 : 1299.00상승 15.618:03 06/29
  • 두바이유 : 113.21상승 3.1818:03 06/29
  • 금 : 1817.50하락 3.718:03 06/29
  • [머니S포토] 당선자 워크숍 참석한 '김영록·김동연'
  • [머니S포토] 국민의힘, '경찰행정지원부서'신설 정책토론회 개최
  • [머니S포토] 선미 '열이 오른 썸머 퀸'
  • [머니S포토] 박홍근 '장애인 지원주택 현장 찾아 목소리 경청'
  • [머니S포토] 당선자 워크숍 참석한 '김영록·김동연'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