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내 여자를 감동시키는 100% 당첨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욕 어반스트릿&에스닉 핸드백 브랜드 ‘오야니(orYANAY)’가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러브 업 캠페인(LOVE UP CAMPAIGN)’을 진행한다.


‘오야니’의 ‘러브 업 캠페인(LOVE UP CAMPAIGN)’은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탕부케를 증정하는 것으로 전국 오야니 매장에서 진행 된다. 


또한, 코엑스 도심공항몰점을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점과 영등포점의 오야니 매장에서는 오야니 핸드백, 클러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러브 업 캠페인’과 함께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오야니’의 팝업 스토어가 오픈 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고급 가죽소재와 독특한 컬러감이 특징이 돋보이는 2015 S/S시즌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오야니’는 코엑스 도심공항몰 플래그쉽 스토어를 필두로 전국 9개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며 전국구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일주일간 진행됐던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팝업스토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오는 3월 31일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정식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오야니’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브랜드 이윤을 최소화한 10~40만 원대 제시하고 있으며, 뉴욕 본사에서 디자인한 제품들은 독특한 뉴욕 감성을 전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아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가치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오야니(orYANY)>

 

  • 0%
  • 0%
  • 코스피 : 3197.20상승 18.4618:01 05/07
  • 코스닥 : 978.30상승 8.3118:01 05/07
  • 원달러 : 1121.30하락 4.518:01 05/07
  • 두바이유 : 68.28상승 0.1918:01 05/07
  • 금 : 65.90하락 1.2718:01 05/07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 [머니S포토] 이마트, 전 점포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시작
  • [머니S포토] 택배노조 총파업 결과 발표하는 진경호 위원장
  • [머니S포토] 중대본 홍남기 "어제 확진자수 525명…1일, 500명 이하 위해 정부 총력"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