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프리미엄 리무진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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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투어, '프리미엄 리무진서비스' 오픈
여행의 목적이 다양화되면서 힐링∙휴양과 같은 고품격 컨셉의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주요 항공사들이 기종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위 클래스 좌석을 늘리고, 기내 프리미엄 시설을 확장하는 등 서비스 강화에 나서면서 비즈니스 클래스를 찾는 여행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3일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 고객 수는 지난 2012년 전년 대비 31% 증가했으며 2014년에는 전년 대비 72%라는 성장률을 기록했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것. 

이에 발맞춰 인터파크투어 또한, 지난 1일부터 비즈니스클래스 전용관을 오픈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비즈니스클래스 고객들을 위해 국내 여행사 최초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는 에쿠스(EQUUS) VS급 전용 차량으로 고객의 집앞부터 공항까지 편안하게 모시는 서비스다. 지난 1일 이후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델타항공 등 국내외 7개 항공사의 미주∙유럽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 및 발권한 고객 대상으로 왕복 여정 중 희망하는 1회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리무진 아이콘이 표시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결제내역의 1대1 문의신청란에 입출국일, 픽업주소, 연락처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비즈니스클래스 고객 전용 핫라인 및 24시간 긴급상담을 운영하며 예약 후부터 출국 하루 전 SMS 안내 등 1대1 맞춤 트래블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만원의 전용 할인쿠폰 증정, 대기 상황일 경우 우선적으로 좌석을 배정하는 대기자 좌석 관리 서비스, 선호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양승호 인터파크투어 상무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수요 증가는 시간면에서 여유롭지 않아 해외여행을 떠나기 쉽지 않은 사업가, 전문직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비용이 추가되더라도 보다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의 하이클래스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리무진 서비스 등과 같은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채희
정채희 poof34@mt.co.kr  | twitter facebook

IT 전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통3사, TV홈쇼핑,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 여러분들의 따끔한 말씀, 혹은 제보 기다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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