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사람' 여성50대·30대 지지속에 시청률 순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 2015년 4월 8일 방송된 tvN 육아 프로그램 < 엄마사람 > 2회가 0.742%의 시청률(전국, 유료매체가입기준)을 기록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육아 예능 프로그램인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 SBS < 오! 마이 베이비 > 등이 아빠 혹은 부모 모두에게 초점을 맞춘 반면, tvN < 엄마사람 >은 엄마에게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런 프로그램의 성격때문일까. 이날 < 엄마사람 > 2회는 여성 50대 (0.797%)와 프로그램 출연진인 30대 연예인과 같은 연령대, 같은 입장에서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여성 30대(0.641%)의 시청률이 높았다.

한편 < 엄마사람 > 은 이날 방송한 유료매체가입 예능 프로그램(지상파, 종편 제외) 중 tvN <수요 미식회>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2.32하락 40.3318:03 07/30
  • 코스닥 : 1031.14하락 12.9918:03 07/30
  • 원달러 : 1150.30상승 3.818:03 07/30
  • 두바이유 : 75.10상승 1.2318:03 07/30
  • 금 : 73.68상승 0.8618:03 07/30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입당한 윤석열
  • [머니S포토] 입장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
  • [머니S포토] '체계·자구 심사권 폐지' 촉구하는 장경태 의원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