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패널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KB국민은행이 14일 여의도 본점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 '제2기 KB호민관' 1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14일 여의도 본점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 '제2기 KB호민관' 1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4일 여의도 본점에서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호민관제도는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로 지난달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의 짧은 모집기간에도 불구하고 200명의 고객이 지원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2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창구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한다.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KB호민관)의 개선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가감 없이 전달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필
박성필 feelps@mt.co.kr

산업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7.20상승 18.4623:59 05/07
  • 코스닥 : 978.30상승 8.3123:59 05/07
  • 원달러 : 1121.30하락 4.523:59 05/07
  • 두바이유 : 68.28상승 0.1923:59 05/07
  • 금 : 65.90하락 1.2723:59 05/07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 [머니S포토] 이마트, 전 점포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시작
  • [머니S포토] 택배노조 총파업 결과 발표하는 진경호 위원장
  • [머니S포토] 중대본 홍남기 "어제 확진자수 525명…1일, 500명 이하 위해 정부 총력"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