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봄철 여심 잡기 키워드…공유 & 디지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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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바디샵, 봄철 여심 잡기 키워드…공유 & 디지털 마케팅
더바디샵(thebodyshop.co.kr)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새로운 모델 공유를 활용해 유저 맞춤형 영상을 론칭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통해 봄철 여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더바디샵은 14일 사진 공유 기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공식 계정(@THEBODYSHOP_KOREA)을 오픈함과 동시에 신규 모델 ‘공유’를 활용한 유저 맞춤형 바이럴 영상인 ‘공유와 심쿵 러브 허그 스토리'을 선보였다.

현재 15만3000명 이상의 SNS fan을 확보하고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더바디샵은 이번 인스타그램 론칭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확장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밝고 건강한 브랜드 특유의 '비비드(Vivid)' 컬러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바디샵은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론칭을 기념해 새로운 모델 ‘공유’를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THEBODYSHOP_OPEN)를 1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나를 '심쿵'하게 만든 '공유'의 이미지를 골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한 후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30ML 정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더바디샵은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bodyshopkr )를 통해 모델 ‘공유’와 백허그를 나눈 ‘그녀’를 찾는다는 이색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본인의 SNS 계정을 등록하면 공유의 ‘그녀’가 된 듯한 영상이 연출되는 유저 맞춤형 콘텐츠로 여성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감각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는 것도 보다 폭넓은 타겟과의 소통을 위한 필수요소라 생각했다”며, “공식 인스타그램 론칭을 통해 디지털 소통 채널을 확장하고 이색 유저 맞춤형 바이럴 영상 등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더바디샵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미지제공=더바디샵>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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