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2015 상해 뷰티 박람회’ 에서 중국인 시선 사로잡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젠피아의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대표 정진오)가 2015 상해 뷰티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5)’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5 상해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 및 미용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세계 3위, 아시아 1위 규모를 자랑하는 최대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20여 개국의 2000여 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시크릿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시크릿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며 뷰티업계 바이어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브라이트닝 효과로 안색 개선을 돕는 시크릿키의 스노우 화이트 라인과 12시간 지속되는 립타투로 유명한 츄비젤리틴트팩 , 아르간 오일 함유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천사 쿠션등은 요우커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웨이신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상인인 웨이상들과 MD들이 잇따른 방문을 통해 제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 졌으며 심층적인 수출 상담을 통해 천만불 상당의 수출 쾌거를 이뤄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시크릿키는 이번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중추적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하며 “전 세계를 목표로 해외 각국 다양한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핵심 제품을 개발해 수출 판로를 더욱 넓여 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명품화장품 못지 않은 높은 퀄리티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꽃, 과일, 식물 등 자연에서 채취한 천연 원료를 사용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출시 중이며 독특한 콘셉트의 뷰티 제품 또한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시크릿키>

 

  • 0%
  • 0%
  • 코스피 : 3114.55상승 21.8918:01 01/20
  • 코스닥 : 977.66상승 19.9118:01 01/20
  • 원달러 : 1100.30하락 2.618:01 01/20
  • 두바이유 : 55.90상승 1.1518:01 01/20
  • 금 : 55.19상승 118:01 01/20
  • [머니S포토] 에이미 "한국 돌아와서 기쁘다"
  • [머니S포토] 한산한 인천공항 입국장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잃어버린 10년, 인사 나누는 주호영-유승민
  • [머니S포토] 회의 앞서 대화 나누는 박병석 의장
  • [머니S포토] 에이미 "한국 돌아와서 기쁘다"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