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아웃도어·비즈룩 '피케 티셔츠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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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너처 폴로티를 착용한 박신혜/사진제공=밀레
시그너처 폴로티를 착용한 박신혜/사진제공=밀레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쿨비즈룩 연출에도 안성맞춤인 '피케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10일 밀레에 따르면 피케 티셔츠 컬렉션은 땀 흡수와 통풍이 뛰어난 '피케'(Pique)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케는 직물을 벌집 모양으로 올록볼록하게 가공해 땀 때문에 옷이 밑으로 처지거나 달라붙지 않는 것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나며 내구성도 강한 소재다. 구김이 적어 따로 다림질을 할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피케 소재를 사용한 웨어는 테니스 분야에 처음 접목됐고, 여기다 밀레 피케 티셔츠는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더해 아웃도어뿐 아니라 비즈룩으로도 적합하게 했다.

색상은 네이비, 라임, 블루와 같은 시원하고 감각적인 여름 트렌드 컬러로 출시했다. 남성용은 '시그너처 폴로티'와 '버나드 폴로티', 여성용은 '시그너처 폴로티'와 '탑 에디스 폴로티'가 대표 상품이며, 소비자가격은 모두 4만9000원이다.

밀레 정재화 기획본부이사는 "이른 무더위로 땀 흡수가 빠르고 몸에 붙지 않은 시원한 촉감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과 비즈니스룩을 겸할 수 있는 이번 피케 티셔츠 컬렉션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박정웅
박정웅 parkjo@mt.co.kr  | twitter facebook

자전거와 걷기여행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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