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캠페인 영상, 국제 광고제에서 6개 부문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지난 해 F/W시즌을 맞아 선보인 ‘다시 탐험 속으로’ 캠페인 영상이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과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CLIO Sports Awards)’에서 총 6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1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다시 탐험 속으로’ 영상은 노스페이스가 추구하는 도전과 성취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공개 43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였고 현재까지 약 1225만(6월 18일 기준)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번에 노스페이스가 입상한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노스페이스는 ‘이벤트’, ‘제작 및 지원’, ‘바이럴 영상’, ‘바이럴 마케팅’ 및 ‘옥외광고’ 등 총 5개 부문에서 본상(Finalist)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 영상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에서 ‘소비자 경험’ 부문 은상(Silver)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광고제는 지난해 클리오광고제가 신설한 스포츠 전문 분야 국제 광고제로, 매년 스포츠 광고 및 마케팅 분야의 우수 작품을 선발해 시상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캠페인 영상, 국제 광고제에서 6개 부문 수상
한편 노스페이스는 연이은 광고제 수상을 기념해 오는 6월 28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NorthFaceKR)과 인스타그램(@thenorthface_kr)을 통해 ‘#다시탐험속으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를 공유한 후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노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9일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노스페이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67.93상승 2.9718:01 06/18
  • 코스닥 : 1015.88상승 12.1618:01 06/18
  • 원달러 : 1132.30상승 1.918:01 06/18
  • 두바이유 : 73.51상승 0.4318:01 06/18
  • 금 : 70.98하락 1.3718:01 06/18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 [머니S포토] 제7차 공공기관운영위,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법사위 주재하는 박주민 위원장 대리
  • [머니S포토] 광주 건물붕괴 사건 피해자를 향해 고개 숙인 권순호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