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래쉬가드 시장 진출…해양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과 콜라보레이션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마모트, 래쉬가드 시장 진출…해양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과 콜라보레이션
아웃도어 브마모트(Marmot)는 유럽 정통 해양레포츠 브랜드 ‘미스트랄(mistra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마모트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모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직접 미스트랄의 래쉬가드 의류 27종을 선보이며, 정통 아웃도어부터 해양레포츠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로 소비자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미스트랄은 윈드서핑을 모태로 1972년 탄생한 해양 스포츠 브랜드다. 특히 1996년부터 3회 연속 올림픽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에 무해한 섬유 인증을 받은 이탈리아 까르비코사의 원단을 사용함으며 특수봉제 기술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중 ‘에센셜 섭 엠포인트 래쉬가드’는 나그랑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등판에 안전을 위한 3M 반사프린트를 적용했으며 ‘스쿠버 네온 후드자켓’은 네온 컬러의 래쉬가드 자켓으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워터 레깅스, 워터 팬츠, 보드쇼츠 등 래쉬가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마모트는 매장에서 특별히 미스트랄존을 구성, 마모트 제품과 함께 아웃도어 초보부터 전문가 라인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마모트 매장에서 미스트랄 제품 구매 시, 블랙야크-마모트 멤버십 카드인 ‘그린카드’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마모트 디자인실 이정은 실장은 “마모트와 미스트랄이 각각 아웃도어, 해양레포츠 분야에서 제품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브랜드인만큼 상호간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마모트, 미스트랄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마모트>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38.30하락 29.6314:06 06/21
  • 코스닥 : 1011.34하락 4.5414:06 06/21
  • 원달러 : 1137.50상승 5.214:06 06/21
  • 두바이유 : 73.51상승 0.4314:06 06/21
  • 금 : 70.98하락 1.3714:06 06/21
  • [머니S포토] 화상 기자간담회 차 입장하는 박병석 의장
  • [머니S포토] 잠룡 정세균, 본격 주거사다리 정책 발표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최고위 들어서는 이준석 당대표
  • [머니S포토] 안철수 "윤석열 X파일 논란, 공작 정치 개시의 신호탄"
  • [머니S포토] 화상 기자간담회 차 입장하는 박병석 의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