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2015 S/S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스트릿 감성을 더한 샌들을 출시한다. 

메트로시티에서 새롭게 출시한 샌들은 부드러운 카프 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발바닥 아치에 맞게 편안하게 설계한 밑창은 쿠션감도 높아 편안한 착화 감을 제공한다. 

또한 슈즈 전면에 메트로시티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14K 골드 장식과 체인을 배치하여 스트릿 감성을 더욱 살렸다.

발등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미니 원피스나 숏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날씬한 각선미를 살리는 활동적인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 샌들은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과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Bravado 美힙합그룹 런 디엠씨 스냅백 30일 국내 출시
미국 힙합그룹 런 디엠씨(대릴 맥다니엘스, 잼 마스터 제이, 조셉 시몬스)의 스냅백이 출시된다. 유니버설 뮤직은 최근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에서 런 디엠씨 스냅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힙합 팬들에게 패션의 정석이라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미국의 힙합 트리오 런 디엠씨는 유명 브랜드인 아디다스, 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국내에서 자체 기획해 한국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라바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패션피플이라면 이번 브라바도 스냅백 출시가 더욱 반갑지 않을까 기대된다”며 “브라바도는 스냅백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2015 S/S 시즌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에는 총 7종의 런 디엠씨 뿐 아니라 세계적인 래퍼 에미넴(Eminem) 1종, 살아있는 전설의 록밴드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 2종의 스냅백도 함께 출시된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EXR 핫서머 초경량 라이프스타일 슬립온 ‘스무디’ 출시
EXR(이엑스알)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슬립온 ‘스무디(SMOOTHIE)’를 출시했다. EXR의 ‘스무디’는 알록달록한 컬러에 영감을 받아 붙여진 이름으로, 라이프 감성의 디자인에 퍼포먼스 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슬립온 제품이다.

‘스무디’는 러닝화에 사용하는 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하여 최상의 쿠셔닝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질감의 텍스타일 갑피와 천연 레더 인솔은 우수한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한다.

특히, 감각적인 배색의 카모플라주 패턴에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믹스한 슬립온 제품은 다가오는 서머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시켜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EXR 슬립온 ‘스무디’는 솔리드 2가지 컬러(레드, 네이비), 패턴 3가지 컬러(오렌지그린, 인디고데님, 옐로우그린)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프로스펙스 외계인 운동화 ‘에일리언 시리즈’ 재입고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10~20대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은 ‘에일리언 시리즈’ FL 2 모델이 재입고 된다고 밝혔다. 

학생들 사이에서 ‘외계인 운동화’로 불리는 프로스펙스의 ‘에일리언 시리즈’ FL 2 모델은 외계인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에 대세 컬러인 화이트 앤 블랙의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외계인의 발을 모티브로 제작된 중창(미드솔) 측면 디자인과 우주선, 별, 외계인 얼굴 등 신발 곳곳의 재미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40mm(270 사이즈 기준) 높이의 C.M.EVA 미드솔은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뛰어난 쿠셔닝 및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스포티한 캐주얼 룩은 물론, 블랙 정장 팬츠와 같은 클래식한 패션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FL 2 모델은 2015년 트렌드의 중심인 놈코어 패션 연출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 4천원이다.

세기P&C ‘보급기 DSLR인 듯 아닌 듯’ 펜탁스 K-S2 국내 론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www.saeki.co.kr)가 DSLR 카메라 펜탁스 K-S2의 국내 런칭을 발표했다.

펜탁스 K-S2는 세계 최초로 방진·방적 사양의 회전 LCD 모니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방진·방적을 지원하는 DSLR 카메라 중 최소, 최경량(본체 기준 618g)을 자랑한다. 여기에 바디와 마찬가지로 방진·방적 가능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침동식 렌즈 ‘smc PENTAX-DA L18-50mm F4-5.6 DC WR RE’가 키트로 구성되어 야외 환경에서 날씨와 상황에 관계없이 원하는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K-S2는 2012만 화소, 최고 ISO 51200, SAFOX X AF시스템, 로우패스 필터 리스, 바디내장 SR 등의 사양에 Wi-Fi 기능까지 탑재되어 스마트폰 원격 촬영 및 SNS 사진 공유에 용이하다. 또한 회전 LCD 모니터를 180도 회전시키면 Wi-Fi 버튼으로 셔터 버튼이 치환되어 사용자가 보다 편하게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카페두다트 여름 겨냥 정성 담은 4색 빙수 출시
베이커리 카페 카페두다트(www.cafedudart.co.kr)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정성 담은 4색 빙수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빙수 4종은 크림 완두빙수, 힐링 베리빙수, 밀크티 빙수, 크림 팥빙수다. 

이번 신메뉴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강조했다. 얼음을 얇게 빚은 형태의 면으로 갈아내어 차곡차곡 쌓은 모양의 면빙수에 그린, 레드, 브라운 등 색을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크림 완두빙수’는 곱게 갈린 우유 얼음과 완두 앙금을 토핑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맛, 볶은 현미의 바삭하면서 인절미의 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어우러진다. ‘힐링 베리빙수’는 면빙수에 생딸기, 블루베리, 청포도 등 생과일을 풍성하게 올렸다. ‘밀크티 빙수’는 깊은 홍차맛을 가진 우유 얼음에 바나나 슬라이스,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카라멜 소스를 뿌려 달콤함을 강조했다. ‘크림 팥빙수’는 달콤한 팥을 듬뿍 얹고, 그 위에 인절미의 더해진 전통빙수다. 가격은 8천500원~1만900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udar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fedudart) 이벤트 게시물 하단 댓글란에 스크랩한 URL과 함께 카페두다트 빙수 먹방 사진 또는 맛에 대한 평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1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LG전자 대화면 스마트폰 ‘G 스타일로’ 출시
LG전자가 50만원대 초반의 대화면 보급형 스마트폰 ‘G 스타일로(Stylo)’를 KT전용으로 24일 국내 출시한다. ‘스타일로(Stylo)’는 ‘스타일리쉬(Stylish)’한 디자인과 ‘스타일러스 펜(Stylus Pen)’을 내장한 제품임을 뜻한다. 

LG전자는 ‘G 스타일로’에 프리미엄급 기능들을 대거 탑재했다. 먼저, 대화면에서 셀피를 찍고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500만 화소 전면카메라를 적용했다. 또, 대화면 스마트폰에 걸맞는 3,000mAh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했다. 소비자로부터 반응이 좋았던 ‘G 시리즈’의 대표 UX(사용자경험)인 ‘제스처 샷’, ‘글랜스 뷰’ 등도 ‘G 스타일로’에서 그대로 지원한다. 

‘G 스타일로’는 펜촉 부분이 고무 재질로 된 ‘스타일러스 펜’을 내장해 필기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LG전자는 ‘인셀터치(In-Cell Touch)’ 디스플레이와 더 향상된 터치센서를 적용해 필기감을 개선했다. 또, 스마트폰 홈화면에 ‘Q메모플러스 위젯’을 만들어 사용자가 다양한 메모작성모드를 손쉽게 선택해 바로 진입할 수 있게 했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버거킹•다음카카오 카카오프렌즈 특별 한정판 인형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다음카카오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5월 1일부터 버거킹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특별 한정판 캐릭터 인형을 판매한다. 버거킹에서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은 ‘무지’, ‘어피치’, ‘네오’, ‘프로도’, ‘튜브’, ‘제이쥐’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버거킹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은 행사 기간 중 버거킹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며, 총 6종의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개당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회 주문 시 구입 가능한 인형 수량은 1인당 6개로 제한하며, 단체주문, 딜리버리, 예약주문을 통한 구입은 불가하다. 

한편, 이번에 버거킹과 함께 한정판 인형으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는 국내 최대 무료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으로, 최근에는 오프라인에도 서울 신촌과 코엑스,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5곳에 캐릭터 매장을 오픈해 인기를 이어가며 국민 캐릭터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거킹 카카오프렌즈 특별 한정판 인형은 5월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 매장 별 판매 상황에 따라 일부 품목 조기 품절 가능)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도시바 무선 외장하드 ‘칸비오 에어로캐스트’ 출시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와 무선으로 데이터를 저장, 공유,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무선 외장하드 드라이브 ‘CANVIO AeroCast(이하 칸비오 에어로캐스트)’를 국내 출시했다. 

칸비오 에어로캐스트는 스스로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를 생성해, 케이블 없이도 무선으로 모바일 기기에 접속하여 데이터비용 걱정 없이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을 실시간 백업, 스트리밍 할 수 있는 휴대용 무선 외장하드로 직장인, 여행객, 캠핑족, 사진 작가 등 이동 중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SD카드 슬롯은 자동 백업 기능을 지원하여, DSLR 카메라로 촬영한 고용량의 사진 및 영상 파일을 쉽고 간편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가족 및 친구, 연인, 직장 동료 등 최대 6명(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으며, 재충전이 가능한 내장 리튬이온 배터리는 연속 비디오 스트리밍시 최대 5시간의 넉넉한 사용시간과 3시간 이내의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Brand News] 메트로시티 2015 S/S 샌들 출시 등
삼성전자 블루투스 스마트 헤드셋 ‘레벨 온 와이어리스’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블루투스 스마트 헤드셋 ‘레벨 온(On) 와이어리스’와 기존에 사용하던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게 해주는 ‘레벨 링크(Link)’를 28일 국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벨 온(On) 와이어리스’와 ‘레벨 링크(Link)’ 는 모두 지난 3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공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마트 헤드셋 ‘레벨 온 와이어리스’는 이중 진동판(Dual Layered Diaphragm) 설계로 풍부하고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여섯 개의 내장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최소화 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해 야외 통화 시에도 또렷한 음성을 전달한다. 

‘레벨 링크’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다양한 종류의 유선 오디오 기기를 블루투스 무선 오디오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레벨 링크’는 블루투스로 무선 신호를 보내는 기능과 받는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 사용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 스피커, TV, 자동차 등에 ‘레벨 링크’를 연결해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블루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레벨 온 와이어리스’의 가격은 27만5000원이고, 차콜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레벨 링크’는 7만7000원이다.
 

이학명
이학명 bank@mt.co.kr  | twitter facebook

금융에 딴지걸기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32.53상승 7.5818:01 07/27
  • 코스닥 : 1046.55하락 1.0818:01 07/27
  • 원달러 : 1150.10하락 4.918:01 07/27
  • 두바이유 : 74.50상승 0.418:01 07/27
  • 금 : 71.59하락 0.6618:01 07/27
  • [머니S포토] 주거 정책 기자회견, 입장하는 잠룡 '이낙연'
  • [머니S포토] '연일 계속되는 폭염'
  • [머니S포토] 질의 받는 김현아 SH 사장 후보자
  • [머니S포토] 與 윤호중 "정부와 함께 생활물류법 현장 안착되도록 점검"
  • [머니S포토] 주거 정책 기자회견, 입장하는 잠룡 '이낙연'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