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신선한 감각 15FW ‘눈길’...‘골프웨어도 느낌있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는 2015 F/W 시즌 ‘FRIEND OR FOE’를 메인 테마로 감각적이고 조화로운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마크앤로나는 뉴욕 거리에서 발산된 개성 있고 풍성한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패션 포워드된 럭셔리 골프웨어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이전 시즌 보다 한층 더 위트 있고 세련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했다.


또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영역을 넓히고, 강렬한 로고 플레이를 사용해 시즌 라인을 전개했다. 2015년 12월 개봉하는 스타워즈의 새 시리즈에 맞춰 루카스필름, 디즈니사와 협업해 스타워즈 라인을 강화했으며, 특별히 미키마우스 라인이 추가돼 브랜드 특유의 재미 있고 키치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해 내고자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츠무라 토모아키는 이번 시즌을 통해 그의 넘치는 에너지와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했다.


한편, 마크앤로나는 서울 외에도 오는 8월 신세계 광주(8/24), 센텀 (8/21), 경기(8/18)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크앤로나>

 

  • 0%
  • 0%
  • 코스피 : 3163.57상승 16.211:45 05/06
  • 코스닥 : 966.01하락 1.1911:45 05/06
  • 원달러 : 1126.20상승 3.611:45 05/06
  • 두바이유 : 68.96상승 0.0811:45 05/06
  • 금 : 67.76상승 3.3811:45 05/06
  • [머니S포토] 인사청문회 자리한 김부겸 국무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문재인정부 4주년 국정비전과 성과 컨퍼런스
  • [머니S포토] 김기현 권한대행 "장관 후보자들 비리 백화점 수준"
  • [머니S포토] 부동산시장 관계장관회의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인사청문회 자리한 김부겸 국무총리 후보자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