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슈퍼 히어로' 뮤직비디오 100만뷰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예비 시각장애인 안내견 ‘봄이’를 주인공으로 한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를 공개했다.

삼성화재는 ‘슈퍼 히어로’가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상의 안전과 평화를 지키는 히어로가 꿈인 봄이가 직접 출연해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풀어내는 내용이다.

영상은 '봄이닷컴(www.봄이.com)'과 '봄이 공식 유튜브 페이지(youtu.be/J6fI2aIHT_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의 광고를 기획한 이재환 제일기획 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봄이'를 통해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박효선
박효선 rahs1351@mt.co.kr  | twitter facebook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