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에이즈의 날' 맞아 콘돔 판매량 만큼 '기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듀렉스, '에이즈의 날' 맞아 콘돔 판매량 만큼 '기부'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12월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듀렉스 레드 패키지 디자인(레드 패키지)의 콘돔 판매량만큼 대한에이즈예방협회에 기부하는 ‘듀렉스 레드 캠페인(Durex Red Campaign)’을 진행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콘돔은 에이즈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교육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세계 에이즈 예방 운동의 상징인 ‘레드 리본’을 닮은 듀렉스 ‘레드’ 패키지의 콘돔에는 초박형으로 인기가 많은 ‘필 울트라 씬(Feel Ultra Thin)’과 ‘필 씬(Feel Thin)’이 있다. ‘필 울트라 씬’은 듀렉스의 타 제품에 비해 20% 더 얇은 제품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필 씬’은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고무(라텍스) 냄새를 줄여 좋은 향기를 지녔다.

듀렉스 마케팅을 통괄하는 아비쉑 추카르부티 전무는 “실제로 듀렉스 콘돔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두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에이즈 예방과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듀렉스의 취지에 공감해 많은 소비자가 캠페인에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렉스는 한국에 진출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에이즈 및 성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2013년 세계 에이즈의 날 콘돔 5000개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해 2만6000개에 이어 올해도 대한에이즈예방협회의 에이즈 예방 운동에 힘을 보탠다.

한편 ‘듀렉스 레드 패키지’는 온라인몰 11번가, 대형할인점, 올리브영, 약국 등 듀렉스 공식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정채희
정채희 poof34@mt.co.kr  | twitter facebook

IT 전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이통3사, TV홈쇼핑,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 여러분들의 따끔한 말씀, 혹은 제보 기다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22.56하락 17.7523:59 01/27
  • 코스닥 : 985.92하락 8.0823:59 01/27
  • 원달러 : 1104.40하락 2.123:59 01/27
  • 두바이유 : 55.53하락 0.1123:59 01/27
  • 금 : 55.74상승 0.4223:59 01/27
  • [머니S포토] '외신기자 정책토론회' 질의 답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 [머니S포토] 취재진 질문 답하는 나경원
  • [머니S포토] 공약 발표하는 오세훈
  • [머니S포토] 남산생활치료센터 고충 경청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 [머니S포토] '외신기자 정책토론회' 질의 답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