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소비자 의견 반영한 올라운드 힙시트 ‘포포’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페도라, 소비자 의견 반영한 올라운드 힙시트 ‘포포’ 출시
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는 오는 26일(목) 올라운드 힙시트 ‘포포(Popo)’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년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하여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 시스템을 통해 제작됐다.

페도라 포포 힙시트는 초고밀도 폼이 내장된 어깨 패드와 45인치 허리 패드를 적용했고 2중 안전 허리 버클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헤드 서포트와 슬리핑 후드의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도 지킬 수 있다.

또한 오가닉 소재의 미끄럼 방지 패드로 내장됐다. 11자 통풍창은 통기성이 뛰어나 아이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소이 그레이 ▲초코 브라운 ▲소다 네이비 ▲샤베트 그린 등 총 네가지로 구성됐다. 소비자 가격은 19만원이다.

페도라는 이번 힙시트 런칭을 기념해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3일(월)부터 29일(일)까지 CJ몰,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도라 올라운드 힙시트 포포를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이제이콜 방수턱받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토탈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이번에 올라운드 힙시트 포포를 출시했다”며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이 필요한 유아용품을 만드는 페도라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미지제공=페도라>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89.61상승 13.4211:51 06/24
  • 코스닥 : 1013.27하락 3.1911:51 06/24
  • 원달러 : 1135.50하락 2.211:51 06/24
  • 두바이유 : 74.50상승 0.4211:51 06/24
  • 금 : 73.43상승 0.9111:51 06/24
  • [머니S포토] '과방위 또 파행' 회의장 퇴장하는 국민의힘
  • [머니S포토] 국회 환노위 회의 주재하는 송옥주 위원장
  • [머니S포토] '국힘 부동산 전수조사 압박' 윤호중 "생선도 머리부터 썩기 마련"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최고위 회의 들어서는 이준석 대표
  • [머니S포토] '과방위 또 파행' 회의장 퇴장하는 국민의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