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 약학대학시험 교육 브랜드 ‘PEET단기’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에스티앤컴퍼니, 약학대학시험 교육 브랜드 ‘PEET단기’ 론칭
에스티앤컴퍼니는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 교육 브랜드 ‘PEET단기’(피트단기 http://peet.dangi.co.kr)를 오는 19일 정식 론칭한다.

PEET단기는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20여개의 교육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티앤컴퍼니의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반영한 PEET시험 교육 브랜드다.

PEET단기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스타강사진(물리 신우성, 생물 박선우, 일반화학 김준, 유기화학 김경훈, 물리 손지호 등)의 강의를 포함해 PEET단기 온라인 전 과목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인 ‘PEET단기 프리패스’를 선보인다. 이는 업계 최초의 약대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에스티앤컴퍼니의 설명.

에스티앤컴퍼니는 지난 10월 ‘PEET단기 전과목 프리패스 2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정식 론칭 전인데도 수험생 2만2천 명 이상이 신청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아울러 PEET단기는 서울 강남과 신촌 두 곳의 단과전용관 오프라인 학원에 이어 오는 12월 부산에도 학원을 오픈한다.

PEET단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EET단기 홈페이지(http://peet.dan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PEET단기 김진우 대표는 “론칭 전임에도 홈페이지 방문자 수, 강남 단과 학원 수강생 수 등에서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PEET단기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정식 론칭을 통해 PEET 수험생들이 ‘단기 합격’을 할 수 있도록 최강의 강사진과 최고 수준의 강좌, 프리패스 상품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발전하는 PEET단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이번 PEET단기 정식 론칭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EET/DEET)시험 대비 교육 브랜드 ‘MD단기(엠디단기)’를 론칭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에스티앤컴퍼니>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31.88하락 11.3823:59 04/09
  • 코스닥 : 989.39상승 7.3723:59 04/09
  • 원달러 : 1121.20상승 423:59 04/09
  • 두바이유 : 62.95하락 0.2523:59 04/09
  • 금 : 60.94하락 0.323:59 04/09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서북병원 '코로나19 대응' 현황, 경청
  • [머니S포토] 도종환 비상대책위원장, 2030의원 간담회
  • [머니S포토] '민주당 첫 비대위' 도종환 "내로남불에서 속히 나오겠다"
  • [머니S포토] 주호영 "김종인 상임고문으로 모시겠다"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서북병원 '코로나19 대응' 현황, 경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