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면세점 시장 진출…HDC신라·한화갤러리아 입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벨포트, 면세점 시장 진출…HDC신라·한화갤러리아 입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는 이달 말 서울 시내에 새롭게 개장하는 면세점 2곳에 입점하고 국내외 관광객 대상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먼저 24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HDC신라면세점’ 3층에 정식 매장을 열었고, 28일 여의도 한화63시티의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MF 1층에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그간 로드숍과 백화점 입점 등으로 유통망을 넓혀온 벨포트는 론칭 이래 처음으로 국내 면세점에 입점한다. 금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유수의 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개하는 한편, 지난달 홍콩에 오픈한 벨포트 해외 1호점(홍콩 코즈웨이베이점)과 함께 해외 시장을 개척한다는 입장이다.

HDC신라면세점에는 벨포트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6개가 입점된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의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테라피 ‘오모로비짜(Omorovicza)’, 처음 만나는 스위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슈어퓨어(Sur Pur)’,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 1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솔루션 ‘에쌍시엘(Essentiel)’,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 컨템포러리 예술 사진과 향수가 만나 탄생한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올팩티브 스튜디오(OLFACTIVE STUDIO)’ 등이다.

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에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널리 선호되는 브랜드 12개를 팝업스토어 형태로 소개한다. 오모로비짜, 슈어퓨어, 레노, 에쌍시엘을 비롯해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모로코의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스킨케어 브랜드 '카히나(Kahina), 동결건조 콜라겐 함유 김남주 화장품 ‘프리즈세븐’(FREEZE:7)’,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에이버리(Avery)’ 등이 포함 된다.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모든 면세점 제품 구매고객에게 벨포트의 인기 상품을 모은 행운의 추첨 선물 세트인 ‘벨포트 럭키드로우 박스’를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적으로 정품 제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벨포트 블랙 쇼퍼백, 이에 더해 $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 등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지금까지 명동점과 가로수길점, 이태원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상권에서 검증된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들을 관광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면세점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슬로건으로 하는 벨포트의 정체성을 대표할 수 있는 엄선된 브랜드들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미(美)를 소개 하는 항구의 역할을 강화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벨포트>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63하락 20.2118:03 01/22
  • 코스닥 : 979.98하락 1.4218:03 01/22
  • 원달러 : 1103.20상승 518:03 01/22
  • 두바이유 : 55.41하락 0.6918:03 01/22
  • 금 : 55.20하락 0.2918:03 01/22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 [머니S포토] 우리동생동물병원 관계자들 만난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금융비용 절감 상생협약식'
  • [머니S포토] K뉴딜 금융권 간담회 참석한 은행연·손보 회장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