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수면잠옷 인기…출시 전년대비 20% 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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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겨울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는 ‘수면 잠옷’의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로,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윤우환)의 라이프스타일샵 ‘퍼스트올로’는 이번 시즌, 수면 및 이지웨어 아이템을 전년보다 20% 확대 출시했으며, 지난 12월 한달 동안 판매율이 전년동기대비 약 150% 상승했다.
좋은사람들, "수면잠옷 인기…출시 전년대비 20% 늘려"
또한 ‘예스’에서는 남성들도 수면잠옷을 즐겨 입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남성 수면 제품을 출시하고, 75% 이상의 판매 소진율을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블랙&화이트 도트 수면파자마’는 기본 셔츠형 카라로 실내 활동 시 목 부분의 답답함을 없애고, 밍크소재로 한층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해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다. 남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커플 선물용 구매가 많다고.
좋은사람들, "수면잠옷 인기…출시 전년대비 20% 늘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장기불황으로 난방비 절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얇지만 하나만 걸쳐도 보온 효과가 높은 수면잠옷의 인기가 뜨겁다” 며 “올 시즌, 보다 뛰어난 소재를 사용한 수면 잠옷뿐 아니라 조끼, 이지웨어, 양말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좋은사람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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